• ▲ 경북농협은 경북과수 통합브랜드인 ‘데일리’자두홍보 행사를 지난 2~4일 이마트 전국 30개 점포에서 실시했다.ⓒ경북농협 제공
    ▲ 경북농협은 경북과수 통합브랜드인 ‘데일리’자두홍보 행사를 지난 2~4일 이마트 전국 30개 점포에서 실시했다.ⓒ경북농협 제공

    경북농협(본부장 최규동)은 경북과수 통합브랜드인 ‘데일리’ 자두홍보 행사를 지난 2~4일 이마트 전국 30개 점포에서 실시했다.

    이번 홍보행사는 가을자두 수확기를 맞이해 이마트 점포 내 시식행사 등을 통해 그동안 소비자에게 덜 알려진 가을자두를 홍보했다.

    행사에서는 엄격한 품질관리를 거친 상품에 적용되는 ‘데일리’브랜드 우수성을 소비자들에게 알리는 기회가 됐다.

    경북농협 최규동 본부장은 “경북과수 통합브랜드 ‘데일리’ 상품이 금년부터 본격 출시되고 있으며, 브랜드의 성공을 위해 산지에서부터 품질관리를 철저히 하고 품목별로 다양한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