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청송문화관광재단(이사장 한동수) 마이스관광뷰로사업단은 3일 ‘청송마이스산업 활성화를 위한 청송팸투어’를 가졌다.
재단은 청송군의 MICE 자원 홍보와 실질적인 수요를 창출하기 위해 한국관광공사 대경지사와 공동으로 이날 대구경북 MICE 산업 유관단체 및 지자체전담여행사 등을 대상으로 투어를 실시했다.
이번 팸투어에는 청송의 MICE 산업과 청송군 관광자원에 관심이 많은 한국관광공사 대경지사 관계자뿐만 아니라 경북관광공사, 대구시청, 대구관광협회, 대구지역 지자체 및 지자체 전담여행사 등 관계기관이 참석했다.
청송마이스관광뷰로사업단은 기업회의 및 공공회의 유치에서 꼭 필요한 숙박시설과 회의장소를 찾아 청송의 마이스 자원을 소개하고 청송군의 주요 관광명소도 둘러볼 계획이다.
특히 이번 일정 중 청송마이스관광뷰로사업단의 강진호 단장은 ‘자연과 함께 하는 기업회의 명소, 청송’이라는 발표를 갖고 참석자들에게 청송의 마이스 산업을 홍보하고 기업회의 및 공공회의 유치를 제안했다.
한동수 이사장은 “이번 팸투어를 통해 한국관광공사뿐만 아니라 경북과 대구지역 마이스 및 전문업체 등에 청송의 마이스 산업을 널리 알림으로써 실질적인 청송마이스산업 활성화에 기여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