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청송문화관광재단 마이스관광뷰로사업단은 3일 ‘청송마이스산업 활성화를 위한 청송팸투어’를 개최했다.ⓒ청송군
    ▲ 청송문화관광재단 마이스관광뷰로사업단은 3일 ‘청송마이스산업 활성화를 위한 청송팸투어’를 개최했다.ⓒ청송군

    (재)청송문화관광재단(이사장 한동수) 마이스관광뷰로사업단은 3일 ‘청송마이스산업 활성화를 위한 청송팸투어’를 가졌다.

    재단은 청송군의 MICE 자원 홍보와 실질적인 수요를 창출하기 위해 한국관광공사 대경지사와 공동으로 이날 대구경북 MICE 산업 유관단체 및 지자체전담여행사 등을 대상으로 투어를 실시했다.

    이번 팸투어에는 청송의 MICE 산업과 청송군 관광자원에 관심이 많은 한국관광공사 대경지사 관계자뿐만 아니라 경북관광공사, 대구시청, 대구관광협회, 대구지역 지자체 및 지자체 전담여행사 등 관계기관이 참석했다.

    청송마이스관광뷰로사업단은 기업회의 및 공공회의 유치에서 꼭 필요한 숙박시설과 회의장소를 찾아 청송의 마이스 자원을 소개하고 청송군의 주요 관광명소도 둘러볼 계획이다.

    특히 이번 일정 중 청송마이스관광뷰로사업단의 강진호 단장은 ‘자연과 함께 하는 기업회의 명소, 청송’이라는 발표를 갖고 참석자들에게 청송의 마이스 산업을 홍보하고 기업회의 및 공공회의 유치를 제안했다.

    한동수 이사장은 “이번 팸투어를 통해 한국관광공사뿐만 아니라 경북과 대구지역 마이스 및 전문업체 등에 청송의 마이스 산업을 널리 알림으로써 실질적인 청송마이스산업 활성화에 기여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