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부내륙고속철도 고령역 유치 홍보
  • ▲ 지난 24일 마라톤 동호인과 지역민 등 9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2019 대가야마라톤 대회가 열띤 경쟁속에 치러졌다.ⓒ고령군
    ▲ 지난 24일 마라톤 동호인과 지역민 등 9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2019 대가야마라톤 대회가 열띤 경쟁속에 치러졌다.ⓒ고령군

    2019 대가야마라톤대회가 지난 24일 마라톤 동호인과 지역민 등 9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열띤 분위기 속에 마무리됐다.

    25일 고령군(군수 곽용환)에 따르면, 고령군생활체육공원에서 열린 이번 대회는 화장한 날씨속에 전국 각지에서 온 마라톤 동호인들과 지역 주민 등이 참가해 높은 열기속에 치러졌다.

    또 농협경북지역본부와 단위농협, 고령소방서, 대구은행 등에서 단체로 참여해 동호인, 주민들과 함께 했다.

    이날 농협경북지역본부에서는 참가한 선수들과 주민들을 위해 먹거리를 제공하며 화합의 장을 마련했고 고령군자율방범대와 고령군체육회는 자원봉사로 교통질서 및 대회운영 보조를 같이 진행했다.

    대회는 하프 남자부와 10km 남자부 및 여자부, 5km 남자부, 여자부, 가족부 등 총6개 종목이 펼쳐진 가운데 각 종목별로 1위부터 5위까지는 시상금 및 상장이 수여됐다.

    한편 이번 대회는 고령군체육회가 주최하고 고령군육상경기연맹(연맹장 윤상갑 농협고령군지부장)이 주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