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철우 경북도지사는 19일 오전 10시 도청 회의실에서 한국국토정보공사와 ‘지적기반 스마트공간정보 산업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다.
이어 오후 3시 경주 더케이호텔에서 열리는 ‘관광서비스 시설환경개선사업 설명회 및 친절캠페인’에 참석해 인사말을 한다.
press@newdaily.co.kr
‘추경호 대구시장호(號)’ 힘 보태기 위해…하중환 대구시의원, 전반기 의장 ‘불출마 선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