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 비즈링에 동참해 홍보대사가 돼 주세요!
  • 오는 5월 개최되는 ‘2020 예천세계곤충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를 염원하는 예천군민의 자발적인 참여가 늘고 있다.

    (재) 예천문화관광재단(이하 문화관광재단)에서는 휴대폰 통화연결음(비즈링) 서비스를 운영해 오고 있는데 2020 예천세계곤충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를 염원하는 군민의 자발적인 참여가 늘고 있다고 31일 밝혔다.

    비즈링 서비스는 전화를 걸었을 때 단조로운 기계음 통화 연결음 대신 엑스포 홍보 멘트를 설정해 통화 연결까지 기다리는 지루함을 덜고 짧고 강렬한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해 홍보 효과가 극대화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통화 연결 시 “살아있는 곤충 세상속으로~ 2020예천세계곤충엑스포가 5월 1일부터 17일간 예천곤충생태원 및 예천읍 시가지 일원에서 개최됩니다. 다양한 곤충들을 눈과 손으로 체험할 수 있는 예천세계곤충엑스포에 당신을 초대합니다. 예천에서 만나요~”라는 멘트가 나온다.

    엑스포 홍보에 동참하기 위한 비즈링 서비스는 예천군청 홈페이지 및 예천세계곤충엑스포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작성해 가입신청 할 수 있다. 다만, 비즈링 서비스 비용은 개인부담으로 사용자의 휴대폰 요금청구서로 청구된다.

    김학동 예천군수는 “2020예천세계곤충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비즈링 서비스를 적극 활용해 모든 군민들이 엑스포 홍보 대사가 돼 달라”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