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단시설·다중이용시설 예방활동 강화
  • ▲ 김주수 군수(왼쪽)가 지난 7일 보건소에 설치된 선별진료소를 방문해 근무자의 노고를 격려하면서 관내에는 단 한 건도 발생하지 않도록 예방에 총력 대응토록 지시했다.ⓒ의성군
    ▲ 김주수 군수(왼쪽)가 지난 7일 보건소에 설치된 선별진료소를 방문해 근무자의 노고를 격려하면서 관내에는 단 한 건도 발생하지 않도록 예방에 총력 대응토록 지시했다.ⓒ의성군

    의성군(군수 김주수)은 지난 7일 최근 유행하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의 확산 방지를 위해 총력 대응에 나서고 있다.

    김주수 군수는 이날 △집단시설·다중이용시설의 예방활동 강화 △각급 학교의 졸업 등 일정파악 △취약지역예방 활동 강화 △대책본부(재난안전대책 및 방역대책 등) 운영 등 특별지시사항을 실관과소와 읍면에 시달했다.

    이날 김 군수는 보건소에 설치된 선별진료소를 방문해 근무자 노고를 격려하면서 관내에는 단 한 건도 발생하지 않도록 예방에 총력 대응토록 지시했다.

    군민의 안전이 최우선인 만큼 빈틈없는 방역활동으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 방지를 위해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의성군은 지난 4일 의성경찰서 등 유관기관과 함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한 긴급대책회의를 개최했으며, 연일  자체 회의를 이어가며 예방과 점검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