끊임없는 노력과 창의적인 발상으로 군민에게 감동 주는 적극행정 구현
  • ▲ 청도군은 공직사회 내 소극행정을 없애고 적극행정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군청 제1회의실에서 지난 6일 이승율 청도군수 외 관·과·소장 및 읍·면장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군정 전반에 대한 적극행정 추진현황을 일제 점검했다.ⓒ청도군
    ▲ 청도군은 공직사회 내 소극행정을 없애고 적극행정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군청 제1회의실에서 지난 6일 이승율 청도군수 외 관·과·소장 및 읍·면장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군정 전반에 대한 적극행정 추진현황을 일제 점검했다.ⓒ청도군

    청도군(군수 이승율)은 지난 6일 군청 제1회의실에서 이승율 청도군수 외 관·과·소장 및 읍·면장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군정 전반에 대한 적극행정 추진현황을 일제히 점검했다.

    이번에 실시한 일제 점검은 적극행정 공직문화 정착을 위해 지난 3월 수립한 2020년 청도군 적극행정 실행계획의 추진상황을 점검하고 적극행정 우수사례 공유 및 우수공무원에 대한 인센티브 부여 등을 검토했다.

    군은 전문성을 바탕으로 적극적으로 업무를 처리하는 공무원의 적극행정을 독려함은 물론, 공무원의 부작위 또는 직무태만 등 군민의 권익을 침해하는 소극행위에 대해서는 책임을 엄격히 물을 예정이다.

    코로나19 위기상황에서 지역경제활성화를 위해 농·특산물 드라이브스루 판매 등 우수사례를 발굴·전파해 나갈 계획이다.

    이승율 청도군수는 “끊임없는 노력과 창의적인 발상으로 군민에게 감동을 주는 적극 행정구현으로 잘사는 청도, 모두가 함께하는 행복한 희망 청도만들기에 총력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