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김천시 증산면은 지난 24일 해피 투게더 운동을 홍보하기 위해 면사무소 청사 입구에 조형물을 설치하면서 ‘happy together 김천!’운동 실천을 다짐하는 자리를 가졌다.ⓒ김천시
    ▲ 김천시 증산면은 지난 24일 해피 투게더 운동을 홍보하기 위해 면사무소 청사 입구에 조형물을 설치하면서 ‘happy together 김천!’운동 실천을 다짐하는 자리를 가졌다.ⓒ김천시

    김천시 증산면(면장 김명환)은 지난 24일 해피 투게더 운동을 홍보하기 위해 면사무소 청사 입구에 조형물을 설치하고 ‘happy together 김천!’ 운동 실천을 다짐했다.

    이번 행사는 시민과 함께하는 ‘happy together 김천!’ 운동에 공직자들이 솔선수범해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 유도를 위해 마련됐다.

    김명환 증산면장은 “최근까지 계속된 비 피해와 코로나19 위기로 주민들이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다. 이럴 떄 일수록 주민들에게 친절하고 질서정연한 모습으로 모범을 보일 수 있도록 하자”며 “행락객의 쓰레기 불법투기 방지, 거리미관 개선 등 청정지역 증산을 위해 맡은바 직무에 만전을 기하도록 하자”고 직원들에게 당부했다.

    현재 증산면은 코로나19 감염을 예방하기 위해 관내 경로당, 다중이용시설, 집합장소 등에 방역계획과 거리미관 개선을 위한 연도변 꽃심기, 쓰레기 수거활동을 계획 중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