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국민의힘 경북도은 4일 오후 4시 도당 회의실에서 ‘2020 경북도당 주요당직자 임명장수여식’을 개최했다.ⓒ경북도당
    ▲ 국민의힘 경북도은 4일 오후 4시 도당 회의실에서 ‘2020 경북도당 주요당직자 임명장수여식’을 개최했다.ⓒ경북도당

    국민의힘 경북도당(위원장 이만희 국회의원)은 4일 도당 회의실에서 ‘2020 경북도당 주요당직자 임명장수여식’을 가졌다.
     
    우선 경북도당 상임부위원장에는 윤창욱 전 경북도의회 부의장이 임명됐고, 도당 부위원장단 간사에는 이선희 경북도의원, 여성위원장에는 황명강 선덕여왕문화진흥원 원장이 임명됐다.

    청년위원장에는 김봉환 동해자동차매매상사 대표, 장애인위원장에는 박선하 경북지체장애인협회 회장, 홍보위원장에는 마영진 경북웅변지도자협의회 회장, 디지털정당위원장에는 김대영 이노비즈협회 대구경북지회 부회장이 임명됐다.

    이어 수석 대변인에는 박규탁 한일건재공업 대표, 대변인에는 정경민 21세기여성정치연합 경북지부 이사, 홍형철 기획사 블루이엔티 대표가 각각 임명됐다.

    이만희 도당위원장은 임명장 수여식에서 “새로운 당명으로 새롭게 출발하는 시점에 각계 각층에 훌륭한 분들이 도당 주요당직을 맡아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를 전한다”며 “여러분들의 역할이 매우 중요하다. 앞으로 경북의 힘을 발판으로 ‘국민의힘’이 성공할 수 있도록 많이 도와달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