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부터 4일 기간 중 임시 개통
  • ▲ 성주군은 군민의 휴식공간인 성밖숲에서 별고을 체육공원 간 군민 건강산책로인 헬스로드를 민족최대의 명절 한가위를 맞아 코로나19로 지친 군민들을 위해 공사 준공 전 28일부터 4일 기간 중 임시 개통한다.ⓒ성주군
    ▲ 성주군은 군민의 휴식공간인 성밖숲에서 별고을 체육공원 간 군민 건강산책로인 헬스로드를 민족최대의 명절 한가위를 맞아 코로나19로 지친 군민들을 위해 공사 준공 전 28일부터 4일 기간 중 임시 개통한다.ⓒ성주군

    성주군은 군민의 휴식공간인 성밖숲에서 별고을 체육공원 간 군민 건강산책로인 헬스로드를 민족최대의 명절 한가위를 맞아 임시 개통한다.

    군은 코로나19로 지친 군민들을 위해 공사 준공 전 28일부터 4일 기간 중 임시 개통한다고 밝혔다.

    2019년 10월부터 올 11월까지 추진중인 별고을 헬스로드조성사업은 경산교에서 별고을 체육공원입구까지 총 1.6km의 산책로를 조성하는 공사이다.

    군은 소공원(쉼터), 지압보도, 트랠리스(장미터널), 초화류 식재 등 많은 볼거리를 제공해 군민들의 건강증진과 활기찬 삶을 영위하기 위해 사업추진에 힘을 쏟고 있다.

    시설관리사업소 관계자는 “웰빙시대를 맞이해 건강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는 가운데 군민들에게 볼거리 및 휴식공간 제공과 더불어 진정한 군민중심 행복성주를 만들고자 특색있는 산책로를 조성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