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청과 협력으로 취약계층 대상으로 봉사활동 진행
  • ▲ ㈜테크로스워터앤에너지·㈜테크로스환경서비스(총괄대표이사 김정철)는 추석을 앞두고 지난 25일 농가의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봉사활동을 펼쳤다.ⓒ김천시
    ▲ ㈜테크로스워터앤에너지·㈜테크로스환경서비스(총괄대표이사 김정철)는 추석을 앞두고 지난 25일 농가의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봉사활동을 펼쳤다.ⓒ김천시

    ㈜테크로스워터앤에너지·㈜테크로스환경서비스(총괄대표이사 김정철)는 추석을 앞두고 지난 25일 농가의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김천시청과의 협력으로 진행된 이번 활동은 보일러 설치, 도배 및 장판 시공 등 열악한 주거환경 개선을 위한 비용 지원을 비롯해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한 가운데 농가의 부족한 일손을 돕기 위한 밭일, 주변 환경 정리 등을 수행했다.

    테크로스워터앤에너지·테크로스환경서비스 관계자는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사각지대에 놓인 취약 계층의 생활 개선에 작은 보탬이 되고자 이번 활동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테크로스워터앤에너지와 테크로스환경서비스는 국내외 순수·초순수와 같은 공업용수 공급, 하폐수처리, 하수 재이용 등의 수처리 사업, 폐기물 처리 및 에너지화, 대기오염 방지사업, ESS 등 신재생 에너지 사업의 사업개발, 설계·시공·운영을 하는 종합환경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