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곡시장과 풍각시장 찾아 전통시장 장보기
  • ▲ 청도군의회(의장 김수태)는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지난 24일 청도시장, 26일 동곡시장과 풍각시장을 찾아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추석맞이 장보기 행사를 실시했다.ⓒ청도군의회
    ▲ 청도군의회(의장 김수태)는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지난 24일 청도시장, 26일 동곡시장과 풍각시장을 찾아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추석맞이 장보기 행사를 실시했다.ⓒ청도군의회

    청도군의회(의장 김수태)는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지난 24일 청도시장, 26일 동곡시장과 풍각시장을 찾아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추석맞이 장보기 행사를 가졌다.

    김수태 의장을 비롯한 청도군의회 의원들은 청도사랑상품권과 온누리 상품권을 이용해 명절 제수용품을 직접 구매했다.

    시장 내 상인들의 의견을 청취하며 주민들과 소통하는 현장 의정활동을 펼쳤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와 연이은 태풍으로 인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 상인을 비롯한 소상공인과 지역주민의 고통을 함께 나누고 침체된 전통시장을 활성화하고자 하는 차원에서 준비됐다.

    김수태 의장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끝이 안 보이는 경기침체와 언택트 시대의 도래에 밀려 지역 상권이 유례없는 위기에 처해 있다”며 “지역경제의 근간인 전통시장과 골목 상권이 다시 활력을 되찾을 수 있도록 군의회에서도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