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김천시 지좌동에서는 코로나 19 국면에서 시정 최일선을 담당해온 노고를 치하하고 생생한 주민의견을 나누기 위한 소통 간담회를 개최했다.ⓒ김천시
    ▲ 김천시 지좌동에서는 코로나 19 국면에서 시정 최일선을 담당해온 노고를 치하하고 생생한 주민의견을 나누기 위한 소통 간담회를 개최했다.ⓒ김천시

    김충섭 김천시장이 지난 12일 지좌동 행정복지센터 3층 강당에서 32명의 지좌동 통장들과 직접 만나 소통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는 임기종료 통장 감사패 및 시정유공 민간인 표창패 수여, 지역 현안에 대한 질의 시간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간담회에서는 지좌동 우회도로에서 시청-혁신도시 간 연결도로를 잇는 진입로 개설, 지좌황산공원 추진, 샤인머스켓 경쟁력 강화 방안 등 다양한 건의사항이 제기됐다. 

    강부근 지좌동 통장협의회장은 “김천시가 쿠팡첨단물류센터, 아주스틸, 현대ARC코리아 등 큰 기업들을 유치하고, 일자리 창출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등 가시적인 성과가 계속 나타나 내 고장에 대한 자긍심이 높아져 기쁘다”고 말했다.

    김충섭 김천시장은 “코로나 19로 마스크 배달부터 재난지원금 홍보 및 접수 등 지역주민들과 행정 간의 가교로써 충실히 업무를 수행해주신 통장님들 덕분에 김천이 청정지역을 사수할 수 있었다”며 “시민 모두가 행복한 김천을 위한 어떤 의견이든 적극 반영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