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선린대학교(총장 김영문) 선린봉사단은 지난 2일 은빛빌리지와 설명절을 앞둔 지난 12일에는 창포종합사회복지관을 방문해 지역사회 봉사활동 행사를 실시했다.ⓒ선린대
    ▲ 선린대학교(총장 김영문) 선린봉사단은 지난 2일 은빛빌리지와 설명절을 앞둔 지난 12일에는 창포종합사회복지관을 방문해 지역사회 봉사활동 행사를 실시했다.ⓒ선린대
    선린대학교(총장 김영문) 선린봉사단은 지난 2일 은빛빌리지와 설명절을 앞둔 지난 12일에는 창포종합사회복지관을 방문해 지역사회 봉사활동 행사를 펼쳤다.

    이번 행사는 설 명절을 맞아 지역사회 봉사활동을 펼쳤으며 코로나로 인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도시락 배달, 간식나눔 등 봉사를 진행했다.

    행사에 참여한 김복랑 센터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이웃들과 직접 체험하는 활동은 함께 하지 못했지만 설 명절을 앞두고 지역에 함께 사랑을 나눌 수 있는 기회가 됐다면서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선린봉사단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학사부총장, 행정부총장, 일부 직원등이 함께 봉사활동에 참여했다.

    선린봉사단은 지식과 재능 나눔의 실천을 통해 대학 내 봉사문화를 정착하고 대학의 인재상인 ‘바른 인성과 현장실무능력을 갖추고 도전하는 창의 인재’ 양성을 위한 봉사활동 프로그램을 개발 및 지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