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21일 오후 4시까지 직접방문해 접수 가능
-
칠곡군은 재정지원일자리 사업 일환으로 취업취약계층 청·장년층에게 안정적 일자리 지원을 위해 산림관련 분야 참여자 36명을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모집분야는 산림 내 미이용바이오매스 수집 활용하기 위한 산림바이오매스수집단 4명, 산림자원조사 및 숲가꾸기 대상지 조사하는 숲가꾸기자원조사단 3명, 산림 내 위험목등을 제거하는 숲가꾸기패트롤 5명 등이다.
숲길 정보 구축 및 정비로 안전산행 및 다양한 숲길체험 서비스를 제공하는 숲길등산지도사 1명, 송정자연휴양림 이용객들에게 쾌적한 휴양환경을 제공하는 숲생태관리인 1명, 관내 도시녹지 실태조사 및 체계적 관리 기반 구축을 위한 도시녹지관리원 1명을 선발해 산림휴양녹지 분야별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이밖에 산림병해충예찰방제단 6명, 소나무재선충병 전담예찰조사원 3명을 각각 선발해 산림병해충 예방 업무를 수행할 예정이다. 관내 가로수 관리 및 운영을 위한 수목정비단 9명과 효율적인 임도관리를 위한 임도관리단 3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한편 접수는 19일부터 21일 오후 4시까지 직접방문(산림녹지과)해 접수가능하며, 필요 시 면접을 진행할 계획이다.
모집 분야별 자세한 사항은 군청 홈페이지 공고란 또는 일모아시스템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