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여 개 기관과 지자체가 참여해 지역관광 활성화 위한 정보 제공
  • ▲ 달성군(군수 김문오)이 지난 19일까지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열린 ‘2022 내나라 여행박람회’에 참가해 장려상을 수상했다.ⓒ달성군
    ▲ 달성군(군수 김문오)이 지난 19일까지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열린 ‘2022 내나라 여행박람회’에 참가해 장려상을 수상했다.ⓒ달성군

    달성군(군수 김문오)이 지난 19일까지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열린 ‘2022 내나라 여행박람회’에 참가해 장려상을 수상했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한 이번 박람회는 국내 최대 규모 여행 전문 박람회로 이번 행사에는 150여 개 기관과 지자체가 참여해 지역관광 활성화를 위한 정보를 제공하고 변화된 관광 콘텐츠를 현장에서 직접 경험하도록 했다.

    군은 휴가철을 맞아 캠핑을 컨셉으로 한 홍보부스를 운영해 큰 호응을 얻었으며, 낙동강 레포츠밸리, 비슬산 오토캠핑장 등 달성군 캠핑‧레저스포츠 관광지를 대대적으로 홍보했다.

    룰렛 이벤트에 참여한 관람객에게 기념품 및 관광지도 등 홍보물을 배부하고 군내 주요 관광지 안내 등 적극적인 관광홍보 마케팅을 펼쳤다.

    김문오 달성군수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낙동강과 비슬산을 품고 있는 달성군만이 지닌 고유한 도심 근교 자연친화적 관광명소를 홍보할 수 있는 기회가 됐다”며 “앞으로도 달성군을 찾는 관광객들을 위해 달성군만의 특색이 묻어나는 캠핑‧레저 관광콘텐츠를 발전시키도록 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