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내 저소득층 20가구에 식료품 선물 세트 지원
  • ▲ 경산시 서부2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재신, 공동위원장 안근상)는 30일 서부2동행정복지센터를 찾아 다가오는 설을 맞아 지역 내 저소득층 20가구에 식료품 선물 세트를 전달했다.ⓒ경산시
    ▲ 경산시 서부2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재신, 공동위원장 안근상)는 30일 서부2동행정복지센터를 찾아 다가오는 설을 맞아 지역 내 저소득층 20가구에 식료품 선물 세트를 전달했다.ⓒ경산시
    경산시 서부2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재신, 공동위원장 안근상)는 30일 서부2동행정복지센터를 찾아 다가오는 설을 맞아 지역 내 저소득층 20가구에 식료품 선물 세트를 전달했다.

    함께모아 행복금고에 기탁한 지정기부금으로 마련한 설 명절 위문품을 지역 내 저소득가구와 독거노인 20가구를 방문해 전하며 명절 인사를 드리고 안부를 살피는 등 따뜻한 정을 나눴다.

    설 명절 위문품을 전달받은 어르신은 “몇 년째 자식들도 방문하지 않는 명절에 직접 찾아와 따뜻한 격려를 보내주니 큰 힘이 되고 감사하다”고 말했다.

    안근상 서부2동장은 “명절에 소외감을 느낄 수 있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은 나눔이지만 설 명절 위문품이 따뜻한 선물이 돼 행복 가득한 설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서부2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과 함께 이웃들을 살피고 이들에게 힘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