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선린대 평생교육원은 지난 14일 오전 10시 믿음관 2층 세미나실에서 ‘제27기 포항시 여성뉴리더 양성과정’ 개강식을 개최했다.ⓒ선린대
    ▲ 선린대 평생교육원은 지난 14일 오전 10시 믿음관 2층 세미나실에서 ‘제27기 포항시 여성뉴리더 양성과정’ 개강식을 개최했다.ⓒ선린대
    선린대학교(총장 곽진환) 평생교육원은 지난 14일 오전 10시 믿음관 2층 세미나실에서 ‘제27기 포항시 여성뉴리더 양성과정’ 개강식을 개최했다.

    27년째 이어오고 있는 ‘포항시 여성뉴리더 양성과정’은 포항시 위탁사업으로 20여명의 교육생을 대상으로 지난 14일부터 12월12일까지 5주간 진행되며, 포항을 이끌어갈 여성리더들의 지적 역량과 전문성을 높일 수 있는 리더십 강화 프로그램들로 진행될 예정이다.

    평생교육원장 전경국 교수는 인사말에서 “오늘 자리에 계신 수강생은 지역과 공동체를 이끌어갈 주체로서 스스스 성장하고 변화를 만들어갈 준비가 되어있는 분들이다”고 말했다.

    선린대학교 곽진환 총장은 축사에서 “높은 역량을 키워줄 여성뉴리더 양성과정으로 더욱더 다양한 방면으로 진취적이고 발전된 여성들의 영향이 포항시에 끼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포항시 여성가족과 이원한 과장은 “오늘 자리를 준비해 주신 선린대학교 관계자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수강생분들에게 환영과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포항시 이강덕 시장은 축전을 통해 “수강생 여러분 모두가 ‘지속 가능한 포항’을 이끌어가는 지역사회 속 신뢰받는 여성리더로서 한 걸음 더 성장하는 소중한 계기로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축하했다.

    한편, 선린대학교는 지역사회에 봉사하고 일하는 여성리더의 성장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