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선린대학교 평생교육원은 지난 12일 오후 12시 믿음관 2층 세미나실에서 제27기 포항시 여성뉴리더 양성과정 수료식을 개최했다.ⓒ선린대
    ▲ 선린대학교 평생교육원은 지난 12일 오후 12시 믿음관 2층 세미나실에서 제27기 포항시 여성뉴리더 양성과정 수료식을 개최했다.ⓒ선린대
    선린대학교(총장 곽진환) 평생교육원은 지난 12일 오후 12시 믿음관 2층 세미나실에서 제27기 포항시 여성뉴리더 양성과정 수료식을 개최했다.

    27년째 이어오고 있는 포항시 여성뉴리더 양성과정은 포항시 위탁사업으로 25명의 교육생이 지난달 14일부터 12일까지 5주간 여성리더의 성공을 위한 소통과 공감, 역량 강화 교육 프로그램 등으로 진행했다.

    곽진환 총장은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여성리더로 성장해 주기를 기대한다”며 “좋은 일은 많은 노력과 시간을 견뎌야 이루어지는 축적의 시간이 필요하듯, 이번 과정을 통해 배운 것을 잘 이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선린대 전경국 평생교육원 원장은 “포항시 여성뉴리더 양성과정은 지역맞춤형 교육과 여성 리더십 강화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으로 운영됐다”며 “이를 통해 수료생들이 세상을 바라보는 시각과 자세의 긍정적인 변화를 이루고, 여성리더로서 지역사회 발전에 첫걸음을 내딛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선린대학교 평생교육원은 올해 과정을 통해 쌓은 성과를 바탕으로 내년에는 더욱 큰 목표와 비전을 가지고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