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승병원 최선희 이사장, 영천시장학회 장학금 1천만 원 기탁
  • ▲ 7일 최선희 의료법인동승의료재단 동승병원 이사장이 영천시장학회에 1,000만원의 장학금을 기탁했다.ⓒ영천시
    ▲ 7일 최선희 의료법인동승의료재단 동승병원 이사장이 영천시장학회에 1,000만원의 장학금을 기탁했다.ⓒ영천시
    새해를 맞아 지역 인재를 위한 나눔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교육과 복지의 가치를 함께 실천하는 장학금 기탁이 지역사회에 따뜻한 울림을 전하고 있다.

    영천시는 7일 의료법인동승의료재단 동승병원 최선희 이사장이 영천시장학회에 장학금 1,000만 원을 기탁하며 지역 학생들의 꿈과 성장을 응원했다고 밝혔다.

    최선희 이사장은 그동안 지역사회의 정신건강 증진을 위해 꾸준히 헌신해 왔을 뿐만 아니라, 지역 교육 발전과 미래 인재 양성에도 깊은 관심을 가져왔다. 

    특히 2023년 1,000만 원의 장학금을 기탁한 데 이어 올해에도 동일한 금액을 기탁하며 변함없는 나눔을 실천해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의 모범 사례로 평가받고 있다.

    최 이사장은 “학생 한 사람 한 사람의 성장이 곧 지역의 내일이라고 생각한다”며 “이번 장학금이 영천의 학생들이 자신의 가능성을 믿고 꿈을 향해 나아가는 데 작은 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기문 영천시장은 “새해부터 지역 인재를 위한 뜻깊은 나눔을 실천해 주신 데 깊이 감사드린다”며 “기탁자의 소중한 뜻을 받들어 지역의 미래를 이끌 인재 양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영천시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장학사업을 통해 교육 기반을 강화하고, 학생들이 안정적인 환경 속에서 학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지원을 이어갈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