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주관 취임식 및 가입식 개최강 단장 “기부 가치 실천하고 신뢰받는 봉사 노력할 것”
-
- ▲ 지난 27일 청도군청에서는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주관으로 강선영 청도군 나눔봉사단장 취임식과 나눔리더 가입식이 열렸다.ⓒ청도군
청도군 나눔봉사단이 신임 단장 취임과 함께 지역 사회를 위한 따뜻한 나눔의 행보를 본격화했다.지난 27일 청도군청에서는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주관으로 강선영 청도군 나눔봉사단장 취임식과 나눔리더 가입식이 열렸다. 나눔봉사단은 모금활동을 비롯해 소외된 이웃을 위한 봉사와 재능기부 등을 실천하는 조직이며, 나눔리더는 1년 내 100만 원 이상을 기부한 개인 기부자를 뜻한다.올해부터 봉사단을 이끌 강선영 신임 단장은 이날 취임식에서 100만 원을 기부하며 나눔리더에 이름을 올렸다. 강 단장은 취임사를 통해 “중책을 맡게 되어 영광스러우면서도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며 “그 책임의 무게만큼 기부의 가치를 실천하고 단원들과 함께 신뢰받는 나눔과 봉사에 열정적으로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김동기 부군수는 “나눔봉사단을 새로운 도약으로 이끌어 가실 강선영 단장의 취임과 나눔리더 가입을 축하드린다”며 “군에서도 나눔의 가치를 뒷받침할 수 있는 따뜻한 행정으로 적극 지원하겠다”고 화답했다.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그동안 봉사와 나눔을 실천하며 헌신해 온 유공 단원 2명에 대한 포상식도 함께 진행되어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