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LAMP’ 1기 운영영업점 실무 중심 교육으로 경쟁력 제고
  • ▲ NH농협은행 경북본부(본부장 김진욱)는 2월 2일 영천중앙지점에서 ‘2026년 마케팅 역량 강화 프로그램(LAMP)’ 1기 현장교육을 실시했다.ⓒNH농협은행 경북본부
    ▲ NH농협은행 경북본부(본부장 김진욱)는 2월 2일 영천중앙지점에서 ‘2026년 마케팅 역량 강화 프로그램(LAMP)’ 1기 현장교육을 실시했다.ⓒNH농협은행 경북본부
    NH농협은행 경북본부(본부장 김진욱)는 2월 2일 영천중앙지점에서 ‘2026년 마케팅 역량 강화 프로그램(LAMP)’ 1기 현장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LAMP(Leading Action Marketing Program)는 직원 간 공감과 소통을 바탕으로 조직 내 협업을 강화하고, 팀워크를 통해 영업점 운영 역량을 높이기 위해 마련된 NH농협은행의 대표적인 마케팅 역량 강화 프로그램이다.

    NH농협은행은 2008년부터 영업점과 직원의 마케팅 경쟁력 제고를 위해 현장교육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해 오고 있다. 특히 이론 위주의 교육에서 벗어나 실제 영업 현장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실무 중심 교육을 통해 직원들의 전문성을 높이고, 고객에게 보다 수준 높은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주력해 왔다.

    이번 ‘2026년 LAMP’ 1기 교육은 현장 실습과 토론을 중심으로 한 참여형 방식으로 진행됐다. 참가 직원들은 고객 응대 과정과 업무 수행 중 겪은 다양한 사례를 공유하며, 이를 토대로 문제 해결 방안과 서비스 개선 방향을 함께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를 통해 교육 내용을 실제 영업 현장에 즉시 적용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김진욱 경북본부장은 “현장 중심 교육을 통해 직원들이 고객의 관점에서 서비스를 점검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며 “앞으로도 체계적인 교육 운영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농협은행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