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중심 입지, 대단지 아파트 혜택…오피스텔로 투자자 시선이동
  • 비교적 소액투자로 매월 고정수익을 낼 수 있는 오피스텔이 최근 부동산 투자 틈새상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최근 한국은행이 기준금리를 사상 최저인 1.5%로 인하하면서 이 같은 붐 현상이 전국에서 일고 있는 것이다.

    특히 임대수요가 풍부한 도시 중심부의 역세권 오피스텔은 없어서 못판다는 말이 나올 정도로 귀한 대접을 받고 있다.

    ▒ 동서프라임 36.5 오피스텔, 투자자 이목집중

  • ▲ 오피스 아이소-Aⓒ반월당 동서프라임 제공
    ▲ 오피스 아이소-Aⓒ반월당 동서프라임 제공

    이런 분위기 속에 최근 아파트 조합원 모집을 마감한 동서프라임36.5가 오피스텔 사전청약을 받고 있어 투자자의 관심을 끌고 있다.

    반월당 지역주택조합이 야심차게 추진한 반월당 동서프라임 36.5는 대구 중심 중의 중심, 이른바 오리지널 대구중심을 내세우며 뜨거운 인기몰이 중에 있다. 이번에 아파트에 이어 오피스텔 사전청약을 받으며 또 한 번의 프리미엄 신화를 예고하고 있다.

    동서프라임 36.5 오피스텔은 도시철도 1, 2, 3호선을 모두 누릴 수 있는 트리플 역세권지역에 위치해 있는데다 반월당의 교통, 교육, 쇼핑, 문화 인프라를 누리는 최고의 위치적 장점을 갖고 있다.

    여기에다 최근 1~2인 가구의 증가 및 안정적인 투자처를 찾는 투자자 증가와 맞물리면서 그야말로 대구중심의 상징성을 가진 ‘투자 랜드마크’로 부상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1가구2주택 적용이 배제되면서 세제혜택과 안정적인 임대수익, 시세차익 등 1석3조 효과를 누릴 절호의 투자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 흔들리지 않는 투자가치, 최고 프리미엄 제공

    동서프라임 36.5 오피스텔은 오리지널 대구중심 반월당의 탁월한 생활가치는 물론 유통, 의료, 금융 등 풍부한 전문직 임대수요까지 확보하고 있어 흔들리지 않는 프리미엄을 제공한다.

    현대백화점, 동아백화점, 동성로 상업시설 등 유통시설 종사자는 물론 동산병원, 경대병원 등의 의료시설, 반월당의 수많은 금융시설 등 고소득 알짜 임대수요가 풍성하다.

    또 반월당 인근의 유동인구가 점점 증가세에 있어 수요대비 반월당 명품소형의 가치는 더욱 상승할 것으로 보인다. 인근의 백화점과 남문시장, 동성로 등 즐비한 쇼핑시설과 대형종합병원과 금융시설까지…

  • ▲ 오피스 아이소-Bⓒ반월당 동서프라임 제공
    ▲ 오피스 아이소-Bⓒ반월당 동서프라임 제공

    거기에다 대구문화의 중심인 봉산문화거리, 약전골목 등 대구의 문화를 엿볼 수 있는 다양한 즐길거리도 넘쳐나는 곳이다.

    동서프라임 36.5의 또 하나 빼놓을 수 없는 점은 테마파크, 커뮤니티 등 대단지 아파트의 혜택과 함께 프리미엄까지 누릴 수 있다는 것.

    일반적인 오피스텔 전용단지는 아파트단지에 비해 단지 내의 공원이나 녹지, 커뮤니티 시설, 시큐리티 시스템 등이 부족한 것이 현실인데, 이곳은 아파트와 오피스텔이 공존함으로써 대단지 아파트의 쾌적함과 편리함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동서프라임 36.5 오피스텔의 한 분양관계자는 “최근 기준금리 인하와 트리플역세권 반월당 중심입지로 인해 투자문의가 급증하고 있다”면서 “아파트 조합원모집 시에도 오피스텔에 대한 문의가 빗발쳤던 만큼 반월당 동서프라임 36.5 오피스텔 투자자들은 서둘러야 할 것”이라고 전했다.

    반월당 동서프라임 36.5 오피스텔의 분양가격은 반월당에서는 보기 힘든 700만원대. 시행예정은 반월당지역주택조합, 시공예정은 동서개발이며 KB부동산신탁이 자금관리를 맡아 더 안전하다.

    주택홍보관은 남문시장네거리에서 향교방향에 있다. 문의는 1670-5620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