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름휴가철을 앞두고 경북지방우정청(청장 이병철)이 7월 한 달간 대구·경북지역 고객만을 대상으로 ‘우체국체크카드와 함께하는SUMMER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별도의 응모절차 없이 우체국에서 체크카드를 신규로 발급하거나, 체크카드를 30만원 이상 이용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는 것으로 이용금액에 따라 한우세트, 홍삼, 수삼, CGV영화상품권, 우체국쇼핑상품 등 푸짐한 경품을 총 145명에게 제공한다.
당첨자 명단은 8월 14일 경북지방우정청 홈페이지(www.koreapost.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문자 메시지가 전달된다.
우체국 체크카드는 대형할인마트, 인터넷쇼핑, 베이커리 이용시 5% 할인되는 ‘Start체크카드’와 학원, 도서, 편의점, 병원 등에서 사용시 10% 캐시백되는 ‘행福한 체크카드’, 젊은 층을 위한 ‘영리한 체크카드’, 통신비 절감 및 전 가맹점 0.3% 포인트가 적립되는 ‘다드림체크카드’등 다양한 상품이 있다.
김도형 예금영업팀장은 “이번 이벤트는 대구․경북지역 고객만을 위해 진행되므로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체크카드를 통한 풍성한 사은품 혜택이 돌아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과 함께하는 상품을 발굴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우체국이나 경북지방우정청 홈페이지 (www.koreapost.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