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12일 열린 계명문화대 ‘2016학년도 입시박람회’에는 학생과 학부모 등 3천여명이 넘는 인원이 참석, 높은 열기 속에 진행됐다. ⓒ계명문화대 제공
    ▲ 12일 열린 계명문화대 ‘2016학년도 입시박람회’에는 학생과 학부모 등 3천여명이 넘는 인원이 참석, 높은 열기 속에 진행됐다. ⓒ계명문화대 제공

    계명문화대학교(총장 박명호)는 12일 대학수련관에서 ‘2016학년도 입시박람회’를 개최했다.

    이날 설명회에는 수험생 및 학부모 등 3,800여명이 참석해 뜨거운 관심 속에 열렸다.

    2016학년도 입시박람회는 박명호 총장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대학소개, 입시전형 및 학과 안내, 질의응답의 시간을 가졌다. 이후 입시와 학업에 힘들어하는 학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 추첨과 레크리에이션을 제공했다.
      
    이날 설명회에는 전공체험장 부스가 마련돼 다양한 체험과 함께 각자의 적성에 맞는 학과에서 자연스럽게 입시상담 및 입학원서 작성 등을 할 수 있도록 해 학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예춘정 입학학생처장은 “올해 입시박람회는 작년에 비해 많은 학생들이 참여해서 보람을 느낀다”며 “학생들이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분위기에서 많은 정보와 더불어 오늘 하루만이라도 다양한 학과 체험을 통해 즐겁고 행복한 하루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계명문화대는 오는 24일까지 수시1차 신입생 모집 원서를 접수하며, 자세한 사항은 계명문화대학교 입학홈페이지(http://ipsi.kmcu.ac.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