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경북관광공사는 지난 14일 공사 회의실에서 한동대 언론정보문화학부 학생들이 참가한 ‘경북관광 브랜드 이미지’ 주제 연구 발표회를 진행했다. ⓒ경주시 제공
    ▲ 경북관광공사는 지난 14일 공사 회의실에서 한동대 언론정보문화학부 학생들이 참가한 ‘경북관광 브랜드 이미지’ 주제 연구 발표회를 진행했다. ⓒ경주시 제공

    경북관광공사는 지난 14일 공사 회의실에서 한동대 언론정보문화학부 학생들이 참가한 ‘경북관광 브랜드 이미지’ 주제 연구 발표회를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들 학생들은 이날 공사 임직원을 대상으로 한 발표회에서 경북의 다채로운 관광자원을 표현한 브랜드이미지 ‘울랄라 경북’과 SNS를 활용한 참여형 경북관광 마케팅 전략 등 창의적이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소개해 호평을 얻었다.

    이번 발표에 참여한 권용욱 학생은 “한 학기 동안 연구한 결과를 공사에 와서 직접 발표하게 된 것을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며 “과제를 진행하며 몰랐던 경북관광의 새로운 모습을 발견할 수 있는 기회가 됐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