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청도군은 지난 17일부터 2박 3일간 경주 대명리조트에서 각종 정책과제 개발 및 조직 경쟁력 향상을 위한 “2016 청도군 정책과제개발 워크숍”을 가졌다. ⓒ청도군 제공
    ▲ 청도군은 지난 17일부터 2박 3일간 경주 대명리조트에서 각종 정책과제 개발 및 조직 경쟁력 향상을 위한 “2016 청도군 정책과제개발 워크숍”을 가졌다. ⓒ청도군 제공

    청도군(군수 이승율)은 지난 17일부터 2박 3일간 경주 대명리조트에서 각종 정책과제 개발 및 조직 경쟁력 향상을 위한 ‘2016 청도군 정책과제개발 워크숍을 가졌다.

    군청 공무원 60명을 대상으로 2기로 나눠 진행된 이번 워크숍은 건설도시, 문화관광, 주민복지, 경제산업, 농축산업, 보건환경, 행정서비스 등 7개 분야의 팀을 구성해 지역환경 분석을 통한 목표를 설정하고 팀별로 과제에 대한 발표 및 토론을 거쳐 최종 정책과제를 발굴하게 된다.

    이와 함께 정책개발 및 사업기획을 통한 업무기법 습득으로 직원의 전반적인 업무능력을 배양하고, 발굴된 정책과제를 군정에 접목할 수 있도록 반영할 계획이다.

    이 군수는 “새로운 정책수요에 신속히 대응하고 국․도비 예산확보를 위한 지속적인 군정시책 과제개발로 군민이 행복한 명품청도 건설에 매진해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