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김천시가 후원하는 ‘청년CEO육성사업 중간실적 워크숍’이 지난 19일 김천 로제니아호텔에서 열렸다.ⓒ김천시 제공
    ▲ 김천시가 후원하는 ‘청년CEO육성사업 중간실적 워크숍’이 지난 19일 김천 로제니아호텔에서 열렸다.ⓒ김천시 제공

    김천시가 후원하는 ‘청년CEO육성사업 중간실적 워크숍’이 지난 19일 김천 로제니아호텔에서 개최됐다.

    구미대학교(창업보육센터)가 주관하고 김천시가 후원하는 이번 워크숍은  7기 청년창업가 대상으로 사업진행 점검 및 중간실적 발표와 더불어 자신만의 아이디어로 제작한 작품을 소개하고 상호 교류의 시간을 만들기 위해 마련됐다.

    워크숍에 앞서 중간발표회 심사결과, 스타일 by Jin 배미진 대표가 본인만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고객맞춤형 미용으로 최우수상을, 한량토스트 전재환 대표가 푸드트럭을 활용한 토스트아이템으로 우수상, 바오 최규원 대표가  천연재료를 활용한 캔들 및 비누제작 아이템으로 장려상을 각각 받았다.

    김천시 관계자는 “청년CEO육성사업을 위하여 앞으로도 적극적인 행·재정적지원을 통해 우수한 창업 아이템과 기술력을 보유한 청년들이 성공적으로 창업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김천시 청년CEO육성사업은 우수한 아이디어와 기술력을 보유한 만 18세 이상 39세 이하의 청년 창업가를 발굴 육성하는 사업으로 올해 10명의 예비청년창업가들의 창업기술, 경영, 마케팅 등 인큐베이터 기능역할에 역점을 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