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청도군 여성단체협의회가 지난 14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이승율 청도군수 등이 참가한 가운데 열렸다.ⓒ청도군 제공
    ▲ 청도군 여성단체협의회가 지난 14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이승율 청도군수 등이 참가한 가운데 열렸다.ⓒ청도군 제공

    청도군 여성단체협의회(회장 김영자) 신년교례회가 지난 14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이승율 군수, 이만희 국회의원, 양정석 군의장 등 지역 기관단체장과 여성단체회원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행사는 청도 여성들이 한 자리에 모여 새로운 기운으로 친목과 단결을 도모해 여성의 힘을 하나로 결집시키고자 열렸다.

    행사진행은 연꽃어린이집 국악공연 및 색소폰 공연을 시작으로 내빈소개, 이임회장 감사패 및 공로패 전달, 이임사, 신년사, 축사, 새해인사, 시루떡 절단, 축배,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김영자 회장은 신년인사를 통해 “청도군을 대표하는 여성단체로써 여성들의 권익증진과 자질함양을 위해 노력하고 서로 협력하고 사랑하고 봉사를 실천하여 한 단계 발전할 수 있는 한 해가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이승율 청도군수는 “2017년에도 애정어린 관심과 적극적인 군정 참여로 희망찬 미래를 가진 역동적인 민생청도를 만드는데 협조자, 동반자로서 역할을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