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청도군(군수 이승율)은 강소농교육생을 대상으로 농산물 마케팅과 판로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e-비즈니스 마케팅 교육’을 지난 16일부터 실시했다.ⓒ청도군
    ▲ 청도군(군수 이승율)은 강소농교육생을 대상으로 농산물 마케팅과 판로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e-비즈니스 마케팅 교육’을 지난 16일부터 실시했다.ⓒ청도군

    청도군(군수 이승율)은 강소농교육생을 대상으로 농산물 마케팅과 판로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e-비즈니스 마케팅 교육’을 지난 16일부터 실시중에 있다.

    이번 교육은 이날을 기점으로 7월 18일까지 매주 화 오후 2시부터 3시간 동안 총 9회에 걸쳐 실시된다.

    교육은 SNS활용 소셜 콘텐츠 마케팅 전략, 카카오·페이스북·블로그 마케팅 전략, 모바일 콘텐츠 및 홈페이지 제작 실습, 전자상거래 관련법규 등 농특산물의 온라인 마케팅에서 필요한 내용으로 진행된다.

    변상희 농업기술센터 소장은 “인터넷을 기반으로 물품 거래가 활발히 이루어지는 정보화 사회에서 강소농교육생들의 차별화된 경쟁력 확보를 위해 전자상거래 교육이 꼭 필요하다”면서 “이번 e-비즈니스 마케팅 교육을 통해 교육생들이 모바일 기기를 통한 소셜 미디어 활용법을 습득해 온라인 전자상거래로 다양한 판로를 개척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