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경제·복지 현안 해결에 더욱 힘쓰겠다”현장 중심 의정활동을 꾸준히 실천..주민 의견 정책으로 연결
  • ▲ 대구 엑스코에서 열린 대구경북인터넷기자협회 2025년 정기총회 및 시상식에서 도기욱 경북도의원이 ‘우수 의원상’을 수상했다.ⓒ대구경북인터넷기자협회
    ▲ 대구 엑스코에서 열린 대구경북인터넷기자협회 2025년 정기총회 및 시상식에서 도기욱 경북도의원이 ‘우수 의원상’을 수상했다.ⓒ대구경북인터넷기자협회
    12월 18일 대구 엑스코에서 열린 대구경북인터넷기자협회 2025년 정기총회 및 시상식에서 도기욱 경북도의원이 ‘우수 의원상’을 수상했다. 

    이번 시상식은 한 해 동안 지역 인터넷 언론이 평가한 지방의회 활동 성과와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인물들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도기욱 의원은 현재 경북도의회 행정보건복지위원회 소속으로 지역 경제 활성화, 중소기업 지원, 농어촌 개발, 일자리 창출 등 주민 생활과 직결된 정책 분야에서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대구경북인터넷기자협회는 “도기욱 의원은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을 꾸준히 실천하며, 주민들의 의견을 정책으로 연결하는 능력을 보여주었다”며 “지역 경제와 생활 현안 해결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해 우수 의원상을 수여했다”고 밝혔다.
  • ▲ 도기욱 의원은 수상 소감에서 “지역 경제와 주민 생활 개선을 위해 현장에서 직접 문제를 확인하고, 현실적인 대안을 마련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의정책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주민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성실하게 의정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대구경북인터넷기자협회
    ▲ 도기욱 의원은 수상 소감에서 “지역 경제와 주민 생활 개선을 위해 현장에서 직접 문제를 확인하고, 현실적인 대안을 마련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의정책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주민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성실하게 의정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대구경북인터넷기자협회
    도 의원은 수상 소감에서 “지역 경제와 주민 생활 개선을 위해 현장에서 직접 문제를 확인하고, 현실적인 대안을 마련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의정책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주민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성실하게 의정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도 의원은 지난 1년간 중소기업 지원 조례 제정, 농어촌 개발 정책 추진, 지역 일자리 창출 프로그램 활성화 등 다양한 입법과 정책 활동을 통해 지역 경제와 주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했다.

    특히 지역 기업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청년·소상공인 지원 프로그램을 확대하는 등 실질적 효과를 가져오는 정책 실행력이 주목받았다.

    도기욱 의원의 이번 우수 의원상 수상은 지역 경제와 주민 복지 현안을 해결하기 위한 전문성과 실천력이 언론과 시민에게 인정받은 결과로, 향후 의정 활동에 대한 기대와 관심을 한층 높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