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대구한의대가 4일 오후 꿈벗 컴퍼니 박대호 대표를 초청, '3P 바인더를 통한 자기관리'라는 주제로 특강을 실시했다.ⓒ대구한의대 제공
    ▲ 대구한의대가 4일 오후 꿈벗 컴퍼니 박대호 대표를 초청, '3P 바인더를 통한 자기관리'라는 주제로 특강을 실시했다.ⓒ대구한의대 제공

    대구한의대학교(총장 변창훈) 교수학습지원센터(센터장 김홍)는 꿈(Dream), 기회(Opportunity), 창조(Creative)라는 세 가지 트랙을 두고 트랙별 목적에 맞는 주제를 선정해 특강을 실시하는 ‘방학캠프 둑(DOOC - DHU Only One Camp)’을 운영하고 있다.

    교수학습지원센터는 꿈 트랙과 기획 트랙에 이어 창조(Creative) 트랙으로 지난 4일 오후 학술정보관 세미나실에서 재학생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꿈벗 컴퍼니 박대호 대표를 초청, ‘3P 바인더를 통한 자기관리’라는 주제로 특강을 실시했다. 

    특강에서 박 대표는 학생들에게 3P 바인더를 활용한 자기관리 방법과 기록의 중요성을 설명하며 “기록을 통해 개인의 역사가 정리될 뿐만 아니라 미래의 중요한 사료가 될 수 있으니 매 순간 기록을 통해 의미 있는 삶을 창조하라”고 말했다.

    한편 교수학습지원센터는 동계 계절학기 기간 동안 ▲재학생들의 꿈과 미래, 진로 등에 대한 꿈 트랙 ▲사회에서 활동하고 있는 졸업생을 초청하여 후배들에게 청춘의 삶을 이야기하는 기회 트랙 ▲3P 바인더를 통한 자기관리와 재학생들의 글쓰기 역량을 키울 수 있는 창조 트랙으로 특강을 실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