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크리스마스 특별 공연
-
김천시문화예술회관(관장 장귀희)에서는 시민들의 다양한 여가생활을 지원하기 위하여 가족뮤지컬 ‘캣 조르바’를 23일 오후 3시, 7시 30분 두차례에 걸쳐 김천시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한다.
이번 뮤지컬은 1347년 중세시대, 인간들의 박해와 대학살을 피해 소수의 고양이들이 인간세상을 떠나 고양이들의 비밀 왕국 ‘이페르’를 세우게 되는데, 명탐정 ‘조르바’는 ‘미미’의 안내에 따라 왕자를 찾아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또 이 작품은 초연때부터 5만여명의 관객을 동원하는 등 작품성과 완성도면에서 꾸준히 인정을 받고 있다.
이 공연은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중 민간 예술단체 우수공연으로 선정된 작품으로 복권기금 문화나눔의 일환으로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관해 지역주민을 위한 프로그램이다.
장귀희 관장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올 겨울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멋진 공연을 준비했고 자녀들에게 의미있고 기억에 남는 소중한 시간을 선물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한편 공연시간은 약 90분이며, 만3세이상부터 관람할 수 있다. 관람료는 1층 2만원, 2층 1만원이며 8일 오후 2시부터 김천시문화예술회관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