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차산업혁명분야·성장촉진프로그램 등 2개 부문으로 진행
-
- ▲ 경북대 테크노파크가 26일부터 오는 5월10일까지 2018창업도약패키지 지원사업 참가기업을 모집한다.ⓒ경북대학교
경북대 테크노파크(단장 공성호)는 ‘2018 창업도약패키지 지원사업’에 참가할 기업을 26일부터 오는 5월 10일까지 모집한다.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시행하는 창업도약패키지 지원 사업은 창업 도약 단계에 있는 기업 성장 촉진과 4차 산업 핵심 기업 육성을 집중 지원하기 위한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이번 모집은 4차 산업혁명 분야 ·성장촉진 프로그램 등 2개 부문으로 나눠 진행될 예정이다.
먼저 4차 산업혁명 분야는 창업 3년 이상 7년 이내 기업을 대상으로 기업당 최대 1억 원을 지원할 예정이다.
선정된 기업은 사업화 자금과 함께 사업 모델 진단·해외 시장 판로 개척·특화프로그램 등의 지원 서비스를 제공받는다.
또 성장촉진 프로그램은 창업 7년 이내 기업을 대상으로 분야별 교육과 함께 최종 우수기업을 선정해 최대 5천만 원을 지원할 예정이다.
지역과 관계없이 지원가능하며 오는 5월 10일 18시까지 K-스타트업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거나 자세한 사항은 경북대 테크노파크로 문의하면 된다.
공성호 경북대 테크노파크 단장은 “경북대는 지난해 창업도약패키지 지원사업 최우수 주관기관으로 선정되는 등 우수한 창업 실적을 보유하고 있다. 인프라와 기업지원 노하우를 바탕으로 우수한 기술력과 아이템을 보유한 유망 기업을 발굴해 지역은 물론 국가 산업 발전을 견인해 나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