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달성군 다사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20일 관내 독거 어르신 및 저소득 가구에 송편 및 재래김 세트를 전달하는 ‘다사랑 정담은 꾸러미 나눔사업’을 진행했다.ⓒ달성군
    ▲ 달성군 다사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20일 관내 독거 어르신 및 저소득 가구에 송편 및 재래김 세트를 전달하는 ‘다사랑 정담은 꾸러미 나눔사업’을 진행했다.ⓒ달성군

    달성군 다사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신성진, 민간위원장 배명호)은 추석을 맞아 ‘다사랑 정담은 꾸러미 나눔사업’을 펼쳤다.

    이 단체는 지난 20일 관내 독거 어르신 및 저소득 가구에 송편 및 재래김 세트를 전달하는‘다사랑 정담은 꾸러미 나눔사업’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은 직접 송편과 재래김을 포장을 하고 관내 저소득가구 20세대에게 직접 전달했다.

    배명호 위원장은 “추석을 앞두고 소외된 이웃이 이번 나눔을 통해 따뜻한 명절을 보내는데 조금이나마 위로가 됐으면 좋겠다”면서 “협의체에서는 앞으로도 사각지대 이웃에 대한 관심을 더 높여 함께 행복한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신성진 공공위원장(다사읍장)은 “이번 나눔을 통해 지역사회의 따뜻함을 나누는 기회가 됐고 협의체 위원들의 이런 적극적인 활동들이 관내 사각지대 해소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