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구미시(시장 장세용)는 21일 국제통상협력실에서 구미시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인탑스(대표이사 정사진)와 ‘2019 행복나눔 프로젝트’ 협약식을 가졌다.ⓒ구미시
    ▲ 구미시(시장 장세용)는 21일 국제통상협력실에서 구미시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인탑스(대표이사 정사진)와 ‘2019 행복나눔 프로젝트’ 협약식을 가졌다.ⓒ구미시

    구미시(시장 장세용)는 21일 국제통상협력실에서 구미시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인탑스(대표이사 정사진)와 ‘2019 행복나눔 프로젝트’ 협약식을 개최했다.

    2015년부터 올해로 5년째 지속되고 있는 이 사업은 인탑스의 사회공헌사업이며, 지난 4년간 위기가정 및 저소득층을 위해 약 3억4천만원 상당의 물품을 구미시에 후원했다.

    올해는 총 4회에 걸쳐 8400만원 상당의 생필품 박스를 3012세대에 지원할 예정이다.

    정사진 인탑스 대표이사는 “인탑스 직원들이 진행하고 있는 행복나눔 프로젝트가 비록 작은 정성이지만 준비한 1004박스는 생활에 꼭 필요한 물품으로 구성했다”며 “꼭 필요한 이웃에게 전달되어 그 분들에게 우리의 따뜻한 마음도 함께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장세용 구미시장은 “지속적으로 잊지 않고 5년째 기업의 이윤을 사회에 환원하여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해주고 있는 인탑스에 감사하다. 행복나눔 1004박스가 어려운 이웃에 희망을 안겨주는 만큼 구미시에서도 소외된 이웃을 보듬어 희망을 키울 수 있는 복지행정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