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경산시 행정동우회(회장 정성오)가 지난 6일 경산중앙병원과 회원들의 건강증진을 위한 MOU협약을 체결했다.ⓒ경산시
    ▲ 경산시 행정동우회(회장 정성오)가 지난 6일 경산중앙병원과 회원들의 건강증진을 위한 MOU협약을 체결했다.ⓒ경산시

    경산시 행정동우회(회장 정성오)가 지난 6일 경산중앙병원(이사장정민혜)과 회원들의 건강증진을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

    경산시 행정동우회 사무실에서 열린 협약식에서는 행정동우회 및 경산중앙병원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병원의 소개, 협약내용 설명, 행정동우회의 현황 소개 등 단체와 병원 간 소통과 교류의 시간을 가졌다.

    이번 협약식은 경산 세명병원에 이은 두 번째 협약으로, 회원들은 물론회원 가족의 병원진료까지 그 혜택을 확대해 회원들의 경제적 부담 완화와 건강증진에 기여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또 300여명으로 구성된 행정동우회 회원들 병원이용이 한결 편리하게 되면서 경산지역 종합병원 이용률 제고에도 도움이 될 전망이다.

    한편 경산시 행정동우회는 경산시 퇴직 공직자로 구성된 단체로서, 남천강변 주변에 환경정화활동을 수시로 실시하고 있으며, 매년 연말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하는 등 지역사회 발전에 한 축을 담당하고 있는 단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