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환 성주군수는 21일 오후 2시 성주읍사무소에서 열리는 2020 주민과의 정책소통 간담회에 참석한다.
이어 오후 6시 성주종합복지관에서 열리는 바르게살기운동 성주군협의회 정기총회에 참석할 예정이다.
press@newdaily.co.kr
‘의원 중심 의회’ 내세운 박채아…경북도의회 부의장 도전 공식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