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구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함께한 희망이 자라는 공간
  • ▲ 강구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김명용)는 영덕군 강구면 사랑나눔 행복HOUSE 1호 완공식을 가졌다.ⓒ영덕군
    ▲ 강구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김명용)는 영덕군 강구면 사랑나눔 행복HOUSE 1호 완공식을 가졌다.ⓒ영덕군
    강구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김명용)는 강구면 소월리에서 ‘사랑나눔 행복 HOUSE 1호’ 완공식 및 현판식을 가졌다. 

    저소득층 가구에 주거환경을 개선하는 사업인 ‘사랑나눔 행복 HOUSE 1호’는 제3회 사랑 나눔 알뜰DAY 수익금과 강구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기술재능을 가진 회원들 20여 명이 십시일반 봉사활동으로 지붕공사, 도배, 장판, 싱크대교체, LED등 교체 등으로 산뜻한 보금자리로 새 단장했다. 

    대상자인 A씨는 “그동안 비만 오면 천장에서 떨어지는 빗물을 양동이에 받느라 편할 날이 없었는데 올 여름부터는 비가와도 걱정 없이 편안하게 지낼 수 있게 됐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김명용 민간위원장은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어려운 이웃을 위해 봉사활동에 참여해주신 기술재능기부와 자원봉사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말했다.

    남희동 강구면장은 “이번 사랑나눔 행복HOUSE 1호는 주변의 이웃을 생각하는 강구면민들의 따뜻한 마음이 모아진 것으로 더욱 뜻깊게 생각되며 행복하우스 1호에 머무르지 않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