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 방문해 주민의 목소리를 들어준 이병환 군수에게 감사의 뜻 전해
  • ▲ 성주군은 7일 금수면사무소 회의실에서 금수면 현장소통 이동군수실을 방문한 50여명의 주민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성주군
    ▲ 성주군은 7일 금수면사무소 회의실에서 금수면 현장소통 이동군수실을 방문한 50여명의 주민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성주군

    성주군은 지난 7일 금수면사무소 회의실에서 금수면 현장소통 이동군수실을 방문한 50여명의 주민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금수면 현장소통 이동군수실은 군민중심 행복성주의 실현을 위해 이병환 군수가 금수면민들의 삶 속으로 들어가 주민들이 생활하면서 느끼는 생활의 불편함과 민원사항을 하나하나 경청하고 해결하는 자리다.

    군은 이동군수실에서 나온 사항들은 해당부서에 전달돼 가능한 것부터 신속하게 처리될 예정이다.

    이동군수실에 참석한 군민들은 평소 군청까지 가기 힘들었던 주민들은 직접 방문해 주민의 목소리를 들어준 이병환 군수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번 이동군수실에서는 성주호 주변의 관광개발 계획과 남부내륙철도 성주역 유치지역에서 성주호까지의 교통개발 계획 등에 대한 질문이 쏟아졌다.

    이병환 군수는 “군에서 규모가 가장 작은 금수면이지만, 지역에 대한 사랑과 열정만큼은 최고라는 것을 오늘 느꼈다. 금수면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현장소통 이동군수실은 7월 1일 초전면을 시작으로, 11월까지 10개읍면을 순회하며 한 달에 2회 정도로 운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