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서면청년회(회장 박희성)는 지난 11일 지역 인재육성 지원을 위해 인재육성장학금 150만원과 어르신들의 복지를 위한 노인복지기금150만원을 청도군에 기탁했다.ⓒ청도군
    ▲ 이서면청년회(회장 박희성)는 지난 11일 지역 인재육성 지원을 위해 인재육성장학금 150만원과 어르신들의 복지를 위한 노인복지기금150만원을 청도군에 기탁했다.ⓒ청도군

    청도군(군수 이승율) 이서면청년회(회장 박희성)는 지난 11일 지역 인재육성 지원을 위해 인재육성장학금 150만원과 어르신들의 복지를 위한 노인복지기금 150만원을 청도군에 기탁했다.

    이서면 청년회는 어르신들을 위한 경로잔치행사를 격년제로 개최해 왔지만, 올해는 코로나-19로 경로잔치행사를 하지 못해 그 경비 일부를 청도군의 인재육성장학금과 노인복지기금으로 기탁하게 됐다.

    이서면 청년회는 평소에도 마을의 깨끗한 환경을 위한 환경정화활동과 도로변 풀베기, 등하교시 학생들의 교통안전을 위한 봉사활동을 펼치는 등 꾸준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승율 청도군수는 “올해 코로나19로 군민모두가 힘들고 어려운 한 해를 보내고 있는 여건 속에서도 인재육성과 노인복지를 위해 기금을 흔쾌히 기탁해준 이서면청년회에 감사를 전한다”며 “앞으로도 따뜻한 관심과 나눔의 활동을 지속해 청도군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하자”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