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수성대학교 김선순 총장은 19일 ‘2023 KBO 신인 드래프트’에서 KT위즈에 지명된 야구단 황의준 선수(스포츠레저과 2년)와 서석진 감독 및 전병덕 단장(스포츠레저과 교수)을 총장실로 초청, 선물을 전달하며 프로야구 입단을 축하했다.ⓒ수성대
    ▲ 수성대학교 김선순 총장은 19일 ‘2023 KBO 신인 드래프트’에서 KT위즈에 지명된 야구단 황의준 선수(스포츠레저과 2년)와 서석진 감독 및 전병덕 단장(스포츠레저과 교수)을 총장실로 초청, 선물을 전달하며 프로야구 입단을 축하했다.ⓒ수성대

    수성대학교 김선순 총장은 19일 ‘2023 KBO 신인 드래프트’에서 KT위즈에 지명된 야구단 황의준 선수(스포츠레저과 2년)와 서석진 감독 및 전병덕 단장(스포츠레저과 교수)을 총장실로 초청해 선물을 전달하며 프로야구 입단을 축하했다.

    김 총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프로야구단에 입단하게 된 걸 진심으로 축하하며, 창단 3년 만에 성과를 거둔 야구단에도 정말 감사한다”며 “프로 무대에 진출해서도 더 좋은 성적을 올릴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황 선수는 “프로야구 진출의 꿈을 이룬 것에 만족하지 않고 후배들에게 모범을 보일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수성대 야구단 황의준(20‧스포츠레저과 2년) 선수는 최근 실시된 ‘2023 KBO 신인 드래프트’에서 KT위즈에 지명됐다.

    우투좌타 외야수인 황의준은 지난 5월 열린 KUSF(대학야구) U-리그 경기에서 결정적인 홈런 2방을 연타석 터트리며 경기를 이끈 대학리그 대표적인 슬러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