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더케이 호텔서 ‘2022 전 직원 워크숍’ 열어…새해 각오 다져
  • ▲ (재)문화엑스포는 임직원들의 역량강화 및 소통화합을 위한 ‘2022년 전직원 워크숍’을 13일 더 케이 호텔에서 가졌다.ⓒ경주엑스포
    ▲ (재)문화엑스포는 임직원들의 역량강화 및 소통화합을 위한 ‘2022년 전직원 워크숍’을 13일 더 케이 호텔에서 가졌다.ⓒ경주엑스포
    (재)문화엑스포(대표 류희림)는 임직원들의 역량강화 및 소통화합을 위한 ‘2022년 전직원 워크숍’을 13일 더 케이 호텔에서 가졌다.

    이날 워크숍은 TBC출신 이도현 아나운서의 ‘말의 품격- 반가운 사람이 되자’ 특강을 비롯해, MC 컬러풀 이성원 대표의 ‘하나되는 팀파워- 화합, 협동, 도전’, ‘가치를 창조하는 사람들’ 이지혜 대표의 ‘직장 내 인간관계와 프로정신’ 등의 팀플레이 활동(특강)으로 진행됐다.

    이도현 아나운서는 특강을 통해 직장뿐만 아니라 고객과의 만남에서 전하고자 하는 내용을 오해 없이 잘 전할 수 있는 방법과 메시지 전달 연습 방법 등을 소개했다.

    이성원 대표는 레크리에이션과 연결된 다양한 게임을 통해, 임직원들이 함께 미션을 해결하며 서로 이해하고 배려 할 수 있는 ‘화합과 협동’의 시간을 만들었다.

    이지혜 대표는 직장생활에 중요한 인간관계의 중요성과 상호관계성을 향상 시키는 커뮤니케이션 원리와 직장인으로 가져야 할 바람직한 가치관과 프로 직장인이 되기 위한 조건 등을 강의와 함께 팀 활동을 통해 전달했다.

    이날 워크숍을 마친 임직원들은 “오늘 워크숍에서 이뤄진 특강과 팀플레이 활동이 앞으로의 직장생활에 더 적극적으로 임하고, 동료들과의 관계 향상에도 큰 도움이 될 것 같다”며 입을 모았다.

    경영기획팀 서지원 직원은 “특강도 듣고 레크리에이션도 즐기며 직원들과 평소 못다한 이야기를 할 수 있었고, 업무적인 스트레스도 풀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류희림 대표는 “워크숍을 통해 임직원들 간의 소통과 화합으로 더욱 업무역량이 향상되기를 기대한다. 올 한해도 열심히 일해 좋은 성과를 이뤄낸 직원들에게 가슴 깊이 감사드리며 새해에도 위기와 어려움을 함께 극복하며, 열심히 앞으로 나아가자”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