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정태옥 대구 북구 새누리당 후보(왼쪽 네번째)가 25일 선거사무소에서 구의원 및 당협 관계자들과 북구 발전을 위한 정책간담회를 열었다.ⓒ정 후보 제공
    ▲ 정태옥 대구 북구 새누리당 후보(왼쪽 네번째)가 25일 선거사무소에서 구의원 및 당협 관계자들과 북구 발전을 위한 정책간담회를 열었다.ⓒ정 후보 제공

    새누리당 대구 북구갑 구의원 및 당협 주요 인사들이 지역구 발전 방안을 모색하는 정책 간담회를 정태옥 새누리당 북구갑 선거사무소에서 열었다.

    25일 오전 열린 이날 간담회에서는 김상혁 대구 북구의회 부의장과 이성재·이차수·차대식 구의원을 비롯해 새누리당 북구갑 당협 동 협의회장 및 여성회장 등 주요 인사 20여명이 참석했다.

    정태옥 후보가 주재한 간담회에서 이들은 “도청후적지·검단들개발사업 등 지역구 주요 현안사업을 어떻게 추진하고 완성도를 높이는가에 따라 북구의 미래가 달려있다”면서 “지역구 주요 현안 및 주민 숙원사업을 차질없이 추진할 수 있도록 지역사회 구성원 모두의 힘을 한데 모으자”고 주문했다.

    정태옥 후보는 “지역 발전 비전 및 공약을 차질없이 추진해 북구의 진정한 변화와 혁신을 이끌어내겠다”면서 “주민 화합과 북구 번영을 위해 온몸을 던져 일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