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추경호 후보가 29일 가창면 옥분리 경로당을 찾아 자장면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추 후보 측 제공
    ▲ 추경호 후보가 29일 가창면 옥분리 경로당을 찾아 자장면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추 후보 측 제공

    추경호 달성군 국회의원 새누리당 후보는 29일 사랑나눔 자장면 봉사활동을 펼쳤다.

    추 후보는 이날 가창면에 위치한 옥분리 경로당을 찾아 관내 어르신들과 이웃을 대상으로 늘푸른복지재단 주최, 사랑나눔 자장면 봉사활동에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추 후보는 “세계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인구 고령화가 진행되고 있는 대한민국에서 노인 정책은 가장 중요한 사회이슈의 하나”라면서 “새누리당은 어르신 의료비 개선, 노인 일자리 증가 등 어르신복지 향상을 위한 다양한 정책을 준비하고 있다. 어르신 복지 문제는 달성군 역시 예외 일수는 없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그는 “새누리당의 어르신 정책을 적극 지원하면서 지금 준비하고 있는 ‘제2노인복지관 건립’과 같은 다양한 어르신 정책을 지속 발굴·추진하겠다”고 약속했다.

    또 “노인복지관, 경로당 건립 등 인프라 구축도 중요하지만 현장에서 어르신들을 직접 만나 애로사항에 귀 기울이고, 봉사하며 함께 웃는 것이 따뜻한 복지의 시작”이라며 “선거기간에만 나타나 사진만 찍고 사라지는 그런 정치인이 아니라 항상 어르신들을 먼저 찾아뵙고 함께 웃으며 봉사하는 진실한 일꾼이 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