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형 교육과정 공동개발 등에 협약
  • ▲ 영진사이버대학교와 ㈜엔젤포미는 12월 21일 영진사이버대학교 서울학습관에서 산학협약을 체결했다.협약에 나선 서재우(주)엔젤포미 대표와 고상동 영진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처장(왼쪽서 세 번째, 네번째) 및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영진사이버대
    ▲ 영진사이버대학교와 ㈜엔젤포미는 12월 21일 영진사이버대학교 서울학습관에서 산학협약을 체결했다.협약에 나선 서재우(주)엔젤포미 대표와 고상동 영진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처장(왼쪽서 세 번째, 네번째) 및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영진사이버대

    영진사이버대학교(총장 최재영)는 지난 21일 헤어증모 전문업체인 ㈜엔젤포미(대표 서재우)와 영진사이버대 서울학습관(중구 다동)에서 산학협력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에서 양 측은 헤어증모 관련 미용산업에 적합한 맞춤형 교육과정 공동개발, 인적자원 및 지식정보 교류, 산업체 전문가특강 실시, 단기과정 개설 등을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엔젤포미는 헤어증모술이라고 하는 새로운 모발증식 시스템을 적용해 탈모로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본인 모발을 통한 자연스럽고 가벼운 신개념 모발시술을 제공하는 전문업체로 알려져 있다.

    조혜경 뷰티케어학과 교수는 “헤어증모 및 가발시장은 다양한 뷰티산업 중에서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떠오르고 있다”며, “이번 협약으로 재학생들이 해당분야 전문과정을 배워 관련 직종으로 취‧창업의 기회가 마련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