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도전!! 꿈을 꾸고 미(美)쳐라!”
  • ▲ 성주군은 지난 10일 군청 대강당에서 지역 고3청소년 250여명을 초청한 가운데 ‘2019 고3청소년 사회적응 프로그램’을 개최했다.ⓒ성주군
    ▲ 성주군은 지난 10일 군청 대강당에서 지역 고3청소년 250여명을 초청한 가운데 ‘2019 고3청소년 사회적응 프로그램’을 개최했다.ⓒ성주군

    성주군이 고3 청소년을 위한 사회적응 프로그램을 마련한 축제를 열었다.

    군은 지난 10일 군청 대강당에서 지역 고3청소년 250여명을 초청한 가운데 ‘2019 고3 청소년 사회적응 프로그램’을 개최했다.

    이 행사는 고3 청소년들이 수능시험과 학업으로 그 간의 스트레스를 풀고 예비 사회인으로서의 시작을 응원하기 위한 축제로 ‘새로운 도전!! 꿈을 꾸고 미(美)쳐라!’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됐다.

    이병환 성주군수는 인사말을 통해 “1만 시간의 법칙처럼 누구나 노력하면 본인의 꿈을 이룰 수 있고 성공은 스스로의 노력과 배움, 도전으로 만들어 가는 것이라는 긍정의 메시지 전달과 함께 우리군 청소년들이 꿈을 펼쳐 나갈 수 있도록 우리 군이 든든한 지원군이 되겠다”고 말했다.

    1부 행사는 초청가수의 공연으로 가객 ‘사필성’, 에너지 넘치는 비보이공연 ‘유캔크루’의 공연 이후 레크리에이션으로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2부 행사는 보컬팀(성주고)과 댄스동아리팀(성주여고)의 공연으로 막을 열었고 감성 어쿠스틱 여성 밴드 ‘센트럴’, 디셈버(DK)로 활발히 활동중인 인기가수 디셈버(DK)의 열정적인 공연이 펼쳐졌다.

    성주군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관내 고3 청소년들에게 새로운 희망과 도전의 포부를 갖도록 독려하고 레크리에이션 및 다양한 문화공연 행사를 통해 스트레스 해소와 마지막 고교시절의 유익한 추억으로 기억할 수 있는 자리가 됐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