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울릉군은 2020년도 주요업무 자체평가 1차 심사보고회를 개최했다.ⓒ울릉군
    ▲ 울릉군은 2020년도 주요업무 자체평가 1차 심사보고회를 개최했다.ⓒ울릉군
    울릉군(군수 김병수)은 10일 울릉군청 제2회의실에서  ‘2020년도 주요업무 자체평가 1차 심사보고회’를 가졌다.

    이번 심사보고회는 지난 6개월간의 추진 상황 점검과 함께 주요 과제 선정 및 목표의 적정성에 대해 공정하고 객관적으로 평가했다.

    군청 17개부서(읍·면 제외)에 대한 부서별 핵심과제와 단위사업의 성과지표를 면밀히 분석하여 성과중심의 조직문화가 정착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

    위원장(부군수 허필중)을 비롯한 10명의 위원으로 구성된 주요업무평가위원회는 이날 심사보고회에서 현재 군에서 추진하고 있는 각종 주요 사업들의 추진계획 및 진행상황에 대해 각 부서별 보고에 경청했다. 아울러 향후 최종보고회에서는 각 사업별 추진성과에 대한 평가를 진행할 예정이다.

    김병수 군수는 “민선7기 군정이 반환점을 돌고 있는 시점에 2020년 하반기 현안사업의 철저한 추진은 물론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선제적으로 대응하는 적극행정을 펼쳐야 할 때”라며 “군민이 살기 좋은 행복한 울릉을 만들기 위해 각종 시책 및 사업들이 우리 군민들의 피부에 와 닿도록 가시적인 성과를 내는 데에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