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중소기업 디자인 지원사업 등 ‘2021 통합 사업설명회’ 진행
  • ▲ 대구시와 (재)대구경북디자인센터(원장 김윤집)(이하 디자인센터)는 오는 25일 오후 2시부터 대구경북디자인센터 5층 컨벤션홀에서 지역 중소기업 및 디자인 전문기업, 예비창업자 등을 대상으로 ‘2021 대구경북디자인센터 통합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뉴데일리
    ▲ 대구시와 (재)대구경북디자인센터(원장 김윤집)(이하 디자인센터)는 오는 25일 오후 2시부터 대구경북디자인센터 5층 컨벤션홀에서 지역 중소기업 및 디자인 전문기업, 예비창업자 등을 대상으로 ‘2021 대구경북디자인센터 통합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뉴데일리

    대구시와 (재)대구경북디자인센터(원장 김윤집, 이하 디자인센터)는 오는 25일 오후 2시부터 대구경북디자인센터 5층 컨벤션홀에서 지역 중소기업 및 디자인 전문기업, 예비창업자 등을 대상으로 ‘2021 대구경북디자인센터 통합 사업설명회’를 갖는다.

    이번 통합 사업설명회는 지역 중소기업 및 디자인 전문기업들의 원활한 사업 참여를 독려하고, 사업별 절차 및 일정 등을 안내해 올해 디자인센터에서 시행하는 다양한 사업의 홍보를 목적으로 한다.

    사업설명회에서는 디자인개발분야, 상품화분야, 교육분야 등 총 17개 분야 사업이 소개된다.

    올해 현장 참가인원은 코로나19 방역지침에 따라 사전에 신청한 선착순 50명으로 제한하지만, 유튜브채널로 실시간 방송할 예정으로 관심 있는 기업은 온라인으로 사업설명회를 시청할 수 있다.

    현장 참가 신청은 디자인센터 홈페이지 통합 사업설명회 공고에 게시된 사전 신청링크를 통해 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설명회에서는 디자인센터 사업안내 외에도 대구경북디자인기업협회 소개와 활동내용, 대표성과 등도 홍보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디자인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김동혁 대구시 창업진흥과장은 “제품 품질 향상과 더불어 소비자의 선택을 좌우하는 키포인트는 바로 디자인”이라며 “기업성장에 있어 디자인 개발은 필수적인 요소로 대구시는 디자인센터와 함께 기업경쟁력을 강화할 창의적이고 실효성 있는 디자인 사업 지원을 지속해서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