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민의힘 포항시 남구 시·도의원 13명은 19일 기자회견을 열어 제22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김병욱 국회의원 지지를 선언했다.ⓒ뉴데일리
    ▲ 국민의힘 포항시 남구 시·도의원 13명은 19일 기자회견을 열어 제22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김병욱 국회의원 지지를 선언했다.ⓒ뉴데일리
    국민의힘 포항시 남구 시·도의원 13명은 19일 기자회견을 열어 제22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김병욱 국회의원 지지를 선언했다.

    이날 지지를 표명한 도의원(4명)은 포항 남구의 이동업, 서석영, 김진엽, 손희권 등이다. 시의원(9명)은 이재진, 조민성, 김형철, 김영헌, 최해곤, 양윤제, 함정호, 임주희, 이다영 등이다.

    이들은 “김병욱 국회의원은 포항·울릉 재도약의 초석을 다진 젊은 일꾼”이라며 “포항에는 더 힘 있는 재선 국회의원이 필요하다. 이제 일을 배워갈 초선 국회의원으로는 포항 발전을 책임질 수 없다”고 주장했다.

    이어 “포항의 발전과 포스텍 의대 설립을 위해 포스코와 협력해야 한다. 김병욱 국회의원은 포항과 포스코가 함께 힘을 모아 100만 포항이라는 새로운 미래를 열어가는데 가장 큰 역할을 할 수 있는 적임자”라고 강조했다.

    기자회견에 참석한 선출직 의원들은 “김병욱 국회의원과 원팀을 이뤄 국민의힘의 총선 승리와 지역 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포항시민과 울릉군민 여러분께 다짐한다”며 총선에서 국민의힘에 대한 지지를 호소했다.